한국인이 먹으면 개쌉불호인 채소

 

오크라 

 

데쳐 먹어도 구워먹어도 생으로 먹어도 

 

특유의 질척거리는 ㅈ같은 식감으로 한국인들한테는 외면 받는 채소임 

 

대충 맵지 않은 오이고추 느낌인데 + 낫토 느낌임 

 

결국 브로콜리보다 불호인 음식으로 한국에서는 보기가 힘듬 

 

 

그나마 불교 문화로 채식 문화가 발달한 일본에서 볼수있음 



댓글없음
53706
관리자
01.10
53705
관리자
01.10
53704
관리자
01.10
53703
관리자
01.10
53702
관리자
01.10
53701
관리자
01.10
53700
관리자
01.10
53699
관리자
01.10
53698
관리자
01.10
53697
관리자
01.10
53696
관리자
01.10
53695
관리자
01.10
53694
관리자
01.10
53693
관리자
01.10
53692
관리자
01.10
53691
관리자
01.10
53690
관리자
01.10
53689
관리자
01.10
53688
관리자
01.10
53687
관리자
01.10

토토사이트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토토사이트

토토탑은 가장 안전한 토토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카지노, 슬롯, 스포츠배팅등 검증된 토토사이트를 제공하는 토토탑이 최적의 선택입니다.

안전한 토토사이트 추천 업체 | 토토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