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먹으면 개쌉불호인 채소

 

오크라 

 

데쳐 먹어도 구워먹어도 생으로 먹어도 

 

특유의 질척거리는 ㅈ같은 식감으로 한국인들한테는 외면 받는 채소임 

 

대충 맵지 않은 오이고추 느낌인데 + 낫토 느낌임 

 

결국 브로콜리보다 불호인 음식으로 한국에서는 보기가 힘듬 

 

 

그나마 불교 문화로 채식 문화가 발달한 일본에서 볼수있음 



댓글없음
53686
관리자
01.10
53685
관리자
01.10
53684
관리자
01.10
53683
관리자
01.10
53682
관리자
01.10
53681
관리자
01.10
53680
관리자
01.10
53679
관리자
01.10
53678
관리자
01.10
53677
관리자
01.10
53676
관리자
01.10
53675
관리자
01.10
53674
관리자
01.10
53673
관리자
01.10
53672
관리자
01.10
53671
관리자
01.10
53670
관리자
01.10
53669
관리자
01.10
53668
관리자
01.10
53667
관리자
01.10

토토사이트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토토사이트

토토탑은 가장 안전한 토토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카지노, 슬롯, 스포츠배팅등 검증된 토토사이트를 제공하는 토토탑이 최적의 선택입니다.

안전한 토토사이트 추천 업체 | 토토탑